1. 다양한 신소재 융합과 소비자의 NEEDS를 수용한 기존과 차별화된 가구 디자인
2. 커뮤니티 공간의 활성화 및 접근성 향상을 위한 해당 공동체만의 특색 있는 감성적 디자인 창출
3. 인간에게 보다 쾌적하고 정리/정돈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개발
4. 소비자의 관점에서 쉽게 접근하고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디자인
5. 정부시책과 주택문화 트렌드와 연계하여 아름다운 공동체공간 만들기 추진
6. 지속적인 전문 인력육성 및 최신장비를 도입하여 전문성 극대화 추진
7. 가구 학교 설립. 후배육성
Wants | 욕구. 고객/이해 관계자가 부족함을 느끼는 부분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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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eeds | 필요점. 혁신의 대상으로 Wants 와 Seeds가 결합되어 정리된 형태. 혁신의 필요점. 니즈를 충족하면 고객/이해 관계자의 만족이 추구됨 |
Seeds | 쓰임새. 고객/이해 관계자가 느끼지 못하는 부분을 느끼게끔 만들어 주는 부분으로 내가 가진 역량을 바탕으로 니즈를 만들어 냄 |
Appeal |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발굴 함으로써 고객과 원활한 소통가능. 고객의 만족에 기여. |